피플바이오의 뉴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피플바이오는 혈액을 기반으로 퇴행성 뇌질환을 조기 진단하는 기술을 개발했다. 알츠하이머, 파킨슨병 등을 혈액으로 쉽게 진단할 수 있는 기술이다.피플바이오의 강성민(48) 대표는..
마이크로디지탈과 피플바이오는 혈액진단 사업화 공동 추진 및 연구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피플바이오의 혈액을 기반으로..
지난 23일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Enhancing the Diagnosis of Alzheimer's Disease’ 심포지엄에서 (재)씨젠의료재단 민도식 의료부원..
혈액 속의 '아밀로이드베타 올리고머(Aβ oligomer)화 정도'와 알츠하이머병으로 인한 뇌의 구조적 변화 양상이 상관관계가 높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아밀로이드베타 올리고머화..
치매국책연구단(단장 이건호)에서는 국내 최고의 치매 관련 임상연구자와 기초연구자가 한자리에 모인 ‘알츠하이머병 신경과학 포럼(NFAD, Neuroscience Forum on A..
혈액·콧물, 뇌지도, 치매 관련 유전자 분석 등으로 치매를 조기 진단할 수 있는 시대가 열리고 있다.아직 치매 치료약이 없어 치매를 조기 진단한 뒤 집중치료를 통해 치매 진행을 ..